SQUARE HOSPITAL

병원광장

고객센터

고객지원센터

동수원병원 고객지원센터에서는 환자 및 내원객들의 신속한 진료제공과 편의제공을 통해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설치 운영 되어지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방문 또는 전화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저희 동수원병원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미약하지만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환자 및 내원객의 손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예약/상담

        예약/상담

        초진 및 재진 예약, 예약 확인 및 변경, 진료 및 검사, 질병에 관한 상담

      • 민원처리

        민원처리

        고객 불편사항 접수

      • 문의 및 안내

        문의 및 안내

        외래, 입원실, 검사실 등 고객 문의사항 접수 및 안내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8:40 ~ 17:00

      • 토요일 08:40 ~ 12: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 응급의료센터 원무과 이용가능 031-210-0108, 0148 )

    • 진료예약시 유의사항

      • 처음 진료를 받으시는 분은 진료 받으실 분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 환자의 대리인도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환자의 인적사항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 당일 진료예약은 할 수 없으며, 직접 방문하시어 접수하셔야 합니다.

      • 단, 진료과에 따라 당일 접수가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방문하시기 전 반드시 해당 진료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경우에는 최소한 예약하루 전일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진료예약은 진료과, 질환명과 관련하여 선택한 의료진의 프로필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이 있습니다.